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유플러스, 15일 '애플 워치 시리즈 3' 출시

LG유플러스, 15일 '애플 워치 시리즈 3' 출시 - 1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15일, LTE 기능을 내장해 주변에 iPhone이 없어도 자체적으로 통화·문자 서비스가 가능한 Apple Watch Series 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38mm 모델이 52만5천800원, 42mm 모델은 56만5천400원이다.

색상은 두 모델 다 그레이, 실버 2종류로 출시된다.

Apple Watch는 전 세계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스마트워치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Apple Watch Series 3의 LTE 기능을 통해 휴대폰 없이도 다른 사람과 연락하고 자신의 관심사나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그동안 애플 신규 웨어러블 기기의 통신사 출시를 기다려온 국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애플워치3 출시로 LG유플러스의 스마트워치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기기 선택권도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Apple Watch Series 3의 가장 큰 특징은 휴대전화의 셀룰러 기능을 자체적으로 내장했다는 점이다.

iPhone이 근처에 없더라도 전화를 걸고 문자를 주고받는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조깅, 수영과 같이 활동적인 운동이나 체험을 할 때 유용하다.

또 스마트 코칭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건강·피트니스 파트너로서도 뛰어나다.

50m의 방수 기능과 상대적 해발고도를 측정하는 새로운 기압고도계를 탑재한 것도 눈에 띈다.

Apple Watch Series 3은 'GPS' 및 'GPS+셀룰러'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두 가지 모두 70% 더 빨라진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새로운 무선 칩을 기반으로 한다.

LG유플러스에서는 iPhone을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이용할 경우, Apple Watch 및 iPad의 통신 서비스를 무료로 쓸 수 있다.

또 Apple Music 5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Apple Watch에서도 Apple Music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Apple Music 5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Apple Watch Series 3 (GPS + 셀룰러)의 LTE(휴대폰) 서비스를 활성화하려면 우선 iOS 11.3 및 Watch OS 4.3을 업데이트해야 한다.

이후 iPhone의 설정→일반→정보 순으로 들어가 가장 최신의 통신사 설정으로 갱신하면 된다.

가격 및 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볼 수 있으며, iPhone과 Apple Watch 관련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www.app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LGU+ 보도자료
[2018-06-15일 11: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