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안성시, 하계캠프 4개 분야 운영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8년 하계 방학 동안 '2018년도 안성시 하계 영어·중국어·예능·체육 캠프'를 시행한다.

안성시는 2011년부터 방학 기간을 이용해 꾸준히 영어캠프를 시행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자체교육사업의 확대방안으로 예능·체육·과학캠프를 추가 운영하고 있다.

'예능캠프'는 K-POP, 춤, 노래의 실습을 해 참가자들의 재능을 계발하고 진로설계를 돕는 체험프로그램이며 '체육캠프'는 스킨스쿠버 캠프로 수상안전교육, CPR, 수상·수중 스포츠 과정으로 특히 수료 시 국제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차별화된 과정이다.

모든 캠프는 전액 시에서 지원하고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통학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안성시는 인재양성 교육도시를 목표로 폭넓은 교육경비지원과 창의 인성 체험프로램 등 다양한 자체 교육사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양질의 다양한 교육을 관내 청소년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인재를 배출할 수 있는 안성시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2018년도 안성시 하계 청소년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http://www.anseong.go.kr) 공지란 및 각 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수 및 프로그램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안성시청 보도자료
[2018-06-15일 16:2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