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에바종, '하와이 호텔&리조트 특별전' 실시

에바종, '하와이 호텔&리조트 특별전' 실시 - 1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7월 1일까지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하와이 호텔&리조트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광청과 항공사가 함께 주관해 진행되는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돼 올여름 하와이로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먼저 하와이안항공을 예약하고 에바종을 통해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하와이 호텔 또는 리조트 예약 진행 시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0명에게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20명에게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있는 플루메리아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상은 7월 1일까지 에바종 하와이 특별전 호텔과 하와이안항공 동시 예약자이며 출발일 기준 7월 9일에서 12월 20일까지만 해당한다.

또 이벤트 기간 해당 참여자들에게 하와이 관광청이 하와이 여행 아이템을 제공한다.

하와이 프로모션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DFS(Duty Free Shop)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5명에게는 알로하 골드 클러치를 증정한다.

한편 에바종은 이번 특별전에서 '더 카할라 호텔&리조트'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를 포함해 총 4개 호텔, 5개 상품을 선보인다.

휴양지의 정석, 하와이 호놀룰루에 자리 잡은 '더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50년 동안 수많은 여행객에게 사랑을 받으며 세계적인 저명인사들이 선택할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럭셔리 휴식처다.

해변에서 가깝고 조용한 휴식이 가능해 연인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프로모션 기간 29% 할인가로, 4박 패키지 프로그램은 42%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내 무료 커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객실 턴다운 서비스 시 매일 물 2병이 제공된다.

매일 2회 메이드 서비스와 리조트 주변 번화가 간의 셔틀버스 서비스 혜택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사전 예약 시 자전거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이고 깔끔한 객실, 우수한 서비스로 지역 최고 5성급 호텔에 해당하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무려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근거리에 있는 해변과 계단식 인피니티 풀이 인상적인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와 카나팔리 해변에 자리 잡은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스파'도 에바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지를 고민하는 여행객들에게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름다운 섬 하와이를 추천한다"며 "에바종 특별전 기간 하와이안항공,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바종 홈페이지(www.evas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에바종 보도자료
[2018-06-18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