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남동구 방위협의회, 6·25 참전용사 가정에 위문품 전달

인천 남동구 방위협의회, 6·25 참전용사 가정에 위문품 전달 - 1

논현2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미라)는 지난 19일 방위협의회(위원장 김태성) 주관으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25참전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문품을 전달했다.

방위협의회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한 참전유공자 어르신 7명을 추천받아 보훈가정을 차례로 가정방문해 감사와 안부의 말씀을 드리고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위문품을 전달받은 참전유공자 어르신은 "6월이 되니 감회가 새롭다. 이렇게 살기 좋은 세상이 되는데 내가 보탬이 됐다고 알아주니 뿌듯하고 위문품까지 받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방위협의회 김태성 회장은 "우리나라를 지키고 국력을 키우기 위해 애쓰신 6.25 참전유공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호국보훈의식 고취를 위해 꾸준히 위문과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미라 동장은 "유공자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분들께서 명예와 자긍심을 가지고 살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끝)

출처 : 인천남동구청 보도자료
[2018-06-20일 13: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