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한정판 세트 “러브 이즈 러브(Love is Love)” 발표


-- 소다스트림, 성 소수자 인권의 달을 기념해
-- 한정판 세트, 2개의 동성 “부모” 병, 1개의 “어린이” 병, “가정은 당신의 사랑이 존재하는 곳”이라는 보편적인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집 모양의 패키지 포함

(에어포티 시티, 이스라엘 2018년 6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성 소수자 인권의 달(프라이드 먼스)을 축하하며 전 세계 제1의 소다수(스파클링 워터) 브랜드인 소다스트림 인터내셔널(SodaStream International LTD, 나스닥: SODA)은 오늘, 동성애 가족들을 표현하는 한정판 소장품 “러브 이즈 러브(Love is Love)” 병들을 출시했다. 러브 이즈 러브 병들은 진심이 담긴 감동적인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통해 홍보된다.

홍보영상을 보려면 소다스트림 프라이드닷컴(SodaStreamPride.com)을 방문하면 된다.

해당 영상은, 그네를 타고 아이스크림콘을 나눠 먹는 두 명의 어린 소녀들과 함께 공원에서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여성과 남성을 보여준다. 두 명의 어른들이 두 명의 소녀 중 넘어진 한 소녀를 다독여준다. 그리고 영상은 집으로 돌아오는 네 명의 가족들을 보여준다. 그 여성과 남성은 집이 아닌 두 개의 서로 다른 집으로 돌아가 각 배우자와 포옹을 한다. 한 남자와 한 여자 그리고 두 명의 딸들로 이루어진 한가족일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두 남성과 한 소녀 그리고 두 여성과 한 소녀로 이루어진 가족들이 등장하며 사람들이 가진 편견의 벽을 깨뜨리는 영상이다.

특별 한정판 소다스트림 러브 이즈 러브 세트는 두 개의 1ℓ짜리 “부모” 병과 하나의 0.5ℓ짜리 “아이”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병들에는 홍보영상 속에 등장했던 가족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다. 각 세트는, 해당 캠페인의 메시지인 “가정은 당신의 사람이 존재하는 곳(Home is where your love is.)”이라는 문구가 쓰인 집 모양의 상자에 포장되어 있다.

“이렇게 전 세계적인 규모로 성 소수자의 달을 기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면서 “소다스트림은 모든 국적, 종교, 성적 지향들을 아울러 연대를 구축하고 기념하는 기업이다. 소다스트림은 이번 캠페인이 소통을 고무시키고, 온 세상에 사랑의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모두 함께 협력하는 것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다스트림의 CEO인 다니엘 번바움(Daniel Birnbaum)은 전했다.

해당 한정판 병들은 온라인과 소매점을 통해 24불 99센트 (USD)에 구매할 수 있다.

소다스트림 러브 이즈 러브 캠페인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나 영상시청은 소다스트림 프라이드닷컴(SodaStreamPride.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소다스트림(SodaStream)
소다스트림은 전 세계 제1의 소다수 브랜드다. 소비자들은 소다스트림을 사용해 단 몇 초 만에 손쉽게 가정에서 일반 수돗물을 소다수와 맛이 가미된 소다수로 만들 수 있다. 일반 물을 마시는 재미와 즐거움이 있는 특별한 물로 바꿔주기 때문에, 소다스트림은 소비자들이 더 많은 물을 섭취하도록 한다. 소다스트림 소다수 제조기들은 병과 캔에 들어 있는 탄산음료를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고도로 차별화된 혁신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소다스트림의 제품들은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고, 환경친화적이며, 커스터마이즈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이면서 사용도 재미있다. 소다스트림의 제품들은, 전 세계 45개 국가에 있는 8만 개 이상의 소매점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다스트림이 어떻게 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지 알고 싶으면 페이스북(Facebook[https://www.facebook.com/SodaStream ]), 트위터(Twitter[https://twitter.com/SodaStreamUSA ]) 핀터레스트(Pinterest[https://www.pinterest.com/sodastreamusa/ ]), 인스타그램(Instagram[https://www.instagram.com/sodastreamusa ]), 유튜브(YouTube[https://www.youtube.com/user/SodaStreamGuru ]) 또는 소다스트림 웹페이지(www.SodaStream.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클라라 암셀렘(Clara Amselem)
글로벌 PR 매니저(Global Public Relations Manager)
Claraa@sodastream.com
+972 52 425 5476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704573/SodaStream_Pride_Edition.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30492/sodastream_international_ltd__logo.jpg

출처: 소다스트림 인터내셔널(SodaStream International Ltd)



SodaStream Unveils Limited Edition Set “Love is Love” in Celebration of Pride Month

-- The limited edition set includes two same-sex “parent” bottles, a “child” bottle, and a home shaped package that conveys the universal love message “home is where your love is.”

AIRPORT CITY, Israel, June 21, 2018 /PRNewswire/ -- In celebration of Pride Month, SodaStream International LTD (NASDAQ: SODA), the No. 1 sparkling water brand in the world, released today its limited edition, collectible “Love is Love” bottles, portraying same-sex families. The bottles are promoted by a sincere and touching animated video.

To view the video, visit SodaStreamPride.com.

The video depicts a man and woman spending an ordinary day in the park with two small girls, playing on swings and sharing ice cream cones. We see the two adults comforting one of the children who fell down. The camera then shows all four characters returning home. The man and woman eventually part ways to two separate houses and embrace their respective spouses, revealing the adults are actually two same-sex couples with one child each.

The special edition SodaStream Love is Love set includes two “parent” 1-liter bottles and one “child” half-liter bottle imprinted with depictions of the family characters from the video. Each set is packed in a house-shaped box, which echoes the campaign message, “Home is where your love is.”

“SodaStream is proud to celebrate Pride month on a global scale”, explained Daniel Birnbaum, Chief Executive Officer of SodaStream. “We are a company committed to forging and celebrating bonds across all nationalities, religions and sexual orientations. We hope this campaign will inspire communication and help us all join together to spread a message of love.”

The limited-edition bottles are sold exclusively online and retail for $24.99.

To find out more about the SodaStream Love is Love campaign and watch the video, visit: SodaStreamPride.com

About SodaStream
SodaStream is the No. 1 sparkling water brand in the world (in terms of volume consumption). SodaStream enables consumers to easily transform ordinary tap water into sparkling water and flavored sparkling water in seconds. By making ordinary water fun and exciting to drink, SodaStream helps consumers drink more water. SodaStream sparkling water makers offer a highly differentiated and innovative alternative to consumers of bottled and canned carbonated soft drinks. The products promote health and wellness, are environmentally friendly, cost effective, and are customizable and fun to use. Products are available at more than 80,000 retail stores across 45 countries. To learn more about how SodaStream makes water exciting, follow us on Facebook [https://www.facebook.com/SodaStream ], Twitter [https://twitter.com/SodaStreamUSA ], Pinterest [https://www.pinterest.com/sodastreamusa/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odastreamusa ] and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SodaStreamGuru ], visit www.SodaStream.com.

Media Contact:
Clara Amselem
Global Public Relations Manager
Claraa@sodastream.com
+972 52 425 5476

Photo - https://mma.prnewswire.com/media/704573/SodaStream_Pride_Edition.jpg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330492/sodastream_international_ltd__logo.jpg

Source: SodaStream International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6-21일 16:0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