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NTT Resonant, “안드로이드 P” 개발자 프리뷰 설치 장치의 테스트 지원

- “Remote TestKit”, 안드로이드 OS의 다음 버전 개발자 프리뷰가 설치된 테스트 장치 제공 -
- 신규 사용자, 일정 기간 무료 체험 가능 -

AsiaNet 74049

(도쿄 2018년 6월 21일 AsiaNet=연합뉴스) NTT Resonant Inc.가 6월 21일(목요일)부터 클라우드 기반 테스트 서비스 “Remote TestKit”(*1)에서 다음 안드로이드 OS인 안드로이드 P(안드로이드 9) 개발자 프리뷰 버전이 설치된 장치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인 안드로이드 P는 2018년 가을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8.0의 기능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구글 플레이에서 새로운 앱을 출시하거나 앱을 업데이트하려면 안드로이드 8.0 이후 버전과 호환돼야 한다고 한다. 안드로이드 8.0과 안드로이드 P 사이에는 반드시 호환성이 보장돼야 한다.

NTT Resonant는 모바일 웹사이트와 앱을 수정하고 개발하고자 하는 개발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안드로이드 P 개발자 프리뷰에서 구동되는 Remote TestKit 장치를 준비했다.

또한, NTT Resonant는 일정 기간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아직 Remote TestKit에 가입하지 않은 첫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P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1. 새 장치
- 구글 픽셀
- 구글 픽셀 XL
- 구글 픽셀 2
- 에센셜 폰
- 소니 엑스페리아 XZ2

(이미지: 왼쪽은 픽셀 XL / 오른쪽은 엑스페리아 XZ2
https://kyodonewsprwire.jp/img/201806195161-O1-1hDbHsQi)

2. 무료 체험 캠페인
2018년 7월 31일까지 아래 URL에서 가입하면 Remote TestKit에서 안드로이드 P 장치를 1시간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URL:
영어: https://appkitbox.com/en/testkit/news/20180620-89755/
한국어: https://kr.appkitbox.com/testkit/news/20180620-86921/

(*1) Remote TestKit
영어: https://appkitbox.com/en/testkit/
한국어: https://kr.appkitbox.com/testkit/

Remote TestKit는 효율성을 최대한 높이고, 비용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수백 개의 실제 장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모바일 장치 클라우드 서비스다. 이제 개발자와 테스터는 모든 최신 인기 장치와 가장 오래된 인기 장치에 대한 접근성을 바로 확보할 수 있게 됐다. Remote TestKit는 기존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 도구에 대한 원활한 연결성도 제공한다. NTT Resonant는 사용자의 요건에 따라 Public SaaS, Enterprise On-Premise 및 Hosted 솔루션이 포함된 유연한 상품을 제공한다. 통신 및 모바일 기술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NTT의 자회사 NTT Resonant가 Remote TestKit를 개발 및 지원한다.

언급된 회사, 서비스 및 제품 명칭은 각각 해당 기업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자료 제공: NTT Resonant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2018-06-21일 16:3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