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아브라즈 그룹, 콜로니캐퍼털과 거래 계약 체결

- 콜로니캐피털은 몇몇 핵심 펀드들의 관리권을 갖는 것에 합의
- 본 거래는 동 펀드들에 있는 아브라즈의 지분과 확약 분의 인수도 포함
- 본 거래는 잔여 펀드들에 대한 임시 지원 방안도 포함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및 로스앤젤레스 2018년 6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브라즈홀딩스(Abraaj Holdings), 아브라즈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Abraaj Investment Management Limited) (양사를 합쳐 "그룹")와 그룹의 공동 임시 청산인들을 통한 콜로니캐피털[Colony Capital, Inc., (NYSE: CLNY)] ("콜로니" 혹은 "회사"),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와 딜로이트는 그룹의 중남미,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북아프리카와 터키에 있는 펀드들의 관리 사업과 동 산하 펀드들에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합자 지분에 대한 매매, 그리고 본 거래 조건에 따라 이동하게 될 8개의 사무실 직원들의 처리에 대한 원칙에 합의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콜로니는 또한 인수 대상이 아닌 기타의 그룹 펀드들을 잠정적으로 감독하는 것에 합의함으로써 그룹과 그룹의 모든 이해관계자가 포괄적인 전 세계 해결책을 갖게 되었다.

본 계약은 규제 당국의 승인을 원칙적으로 받았으며 케이먼 제도 대법원의 승인뿐만 아니라 기타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대로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본 거래는 7월 1월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콜로니는 세계적인 투자 관리 기업이다. 콜로니는 의료, 일반 산업과 접객 업체들에 상당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기타의 사모 지분 투자 및 부채 투자를 하고 있고 기관 및 소매 투자 관리 사업을 진행한다. 동사는 토마스 J. 버락 주니어가 1991년 설립했다.

아브라즈는 아리프 나크비가 2002년에 설립했으며 중남미에서 동남아시아에 이르는 지역에 입지를 구축한 성장 시장의 선도적인 사모 지분 투자자로 부상했다. 그룹은 금융, FMCG, 일반 산업, 의료, 교육, 제조업 및 물류 등 다양한 분야의 성숙 기업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에 투자하고 있다.

콜로니캐피털 회장 토마스 버락은 "아브라즈와 동 이해관계자들을 위해 이 포괄적인 전 세계 해결책을 만들어 내게 되어 기쁘며 이를 통해 리빌딩 과정이 모든 면에서 진행되고 지난 몇 달 동안 아브라즈 주변에서 맴돌던 의구심이 없어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아브라즈 그룹의 설립자 아리프 나크비는 "공동 임시 청산인들을 선임하고 우리가 다양한 시장에서 운영했던 본 사업의 구조조정 과정을 시작함으로써 성찰의 시간을 갖게 되었지만, 또 한 편으로는 수년에 걸쳐 양성된 직원들과 우리가 자랑스럽게 투자했던 기업들이 이제는 확실한 미래와 이 여정의 다음 단계를 위한 선량한 관리자를 갖게 되었음을 알기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아브라즈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의 공동 최고경영자들인 셀쿠크 요르간시오글루와 오마르 로드히는 "콜로니 플랫폼과 우리가 지난 20년 동안 헌신해왔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내 우리 사업들을 계속해서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의 파트너이자 아브라즈홀딩스의 공동 임시 청산인인 마이클 저비스는 "이번 계약은 법원의 명령에 나와 있는 임시 청산의 모든 목표와 구조조정을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라면서 "우리는 법원의 승인을 구하기 전에 앞으로 며칠 동안 이 계획된 거래에 대해 채권자들과 협의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딜로이트의 파트너이자 아브라즈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 ("AIML") 의 공동 임시 청산인인 스튜어트 사이버스마는 "우리는 이렇게 단시간 내에 AIML의 특정 사업부문 및 자산 판매에 대해 합의하여 우리에 대한 구조조정 지시에 맞게 이들 사업부문이 계속해서 거래를 진행하고 투자자들에 대한 서비스와 이들 지역에서 채용된 직원들의 고용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다음 단계는 본 거래에 대한 케이먼 제도 법원의 승인을 구하는 것이며 이는 신속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브라즈 관련 미디어 문의 사항 연락처 :

Mitali Atal
홍보 담당 이사
아브라즈
전화: +971508503587
이메일: Mitali.Atal@abraaj.com

Jon Aarons/Andrew Cole
사드버비넨앤드컴퍼니
전화: + 44 20 3178 8914/+ 1 212 687 8080
이메일: Abraaj-SVC@sardverb.com

콜로니캐피털 관련 미디어 문의 사항 연락처 :

블릭실버P.R.
Kristin Celauro
전화: +1 732 433 5200
이메일: kristin@blicksilverpr.com

콜로니캐피털
콜로니캐피털(NYSE: CLNY)은 세계적인 부동산 및 투자 관리 기업이다. 회사는 의료, 일반 산업과 접객 업체들에 상당량의 재산 지분을 보유하며 기타의 지분 및 부채 투자를 하고 기관 및 소매 투자 관리 사업을 진행한다. 회사가 현재 운용하고 있는 자산의 규모는 430억 달러에 이르며 동사의 주주들뿐만 아니라 사모 펀드, 비거래와 거래 부동산 투자 신탁 그리고 등록된 투자 회사들을 대리하여 자금을 운용한다. 동사는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 주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0개 국가 18개 도시에 있는 사무소에 약 5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와 동 경영진 및 사업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lny.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Colony Capital, Inc.로 바뀐 회사 명칭과 CLNS에서 CLNY로의 NYSE 티커 변경 그리고 www.clns.com 에서 www.clny.com 로 바뀐 웹사이트는 2018년 6월 25일부로 유효하다.

출처: The Abraaj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6-22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