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울산 동구, 6월 29일 개장 일산해수욕장 준비 보고회

울산 동구는 오는 6월 29일 개장하는 일산해수욕장의 완벽한 준비를 위해 6월 22일 오전 10시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엄주권 부구청장과 관계 부서장, 유관기관, 관련 단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해수욕장 개장 준비 보고회를 했다.

이번 보고회는 일산해수욕장의 개장을 앞두고 부서별 준비사항과 유관기관 및 관련 단체별 지원 사항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부소방서 등 3개 유관기관에서는 해수욕장 안전관리 대책에 대한 준비사항을, 관계 부서에서는 해수욕장 주변 상가 물가안정대책, 식품위생 관리, 노점상 관리, 교통지도 및 불법 주정차 단속대책 등에 대한 준비사항을 보고하고 질의와 토의시간을 가졌다.

올해 일산해수욕장은 오는 6월 29일부터 8월 28일까지 61일간 운영되며 해수욕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1일 근무 인원은 구 공무원, 유관기관·단체 등 62명이 안전관리, 환경관리, 편의시설 관리 등의 업무를 맡는다.

개장식은 오는 6월 29일 오전 10시 30분에 일산해수욕장 행정봉사실 앞에서 열리며 개장 기념공연은 오후 7시 30분에 일산상설무대에서 수근, 현상, 성진우, 지원이 등 인기가수 공연이 열린다.

엄주권 동구 부구청장은 "일산해수욕장 개장은 어려운 지역상권에 다소나마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 운영으로 많은 피서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끝)

출처 : 울산동구청 보도자료
[2018-06-24일 15: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