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DATAVLT, 초개인화 시대 맞이해 상관관계 요점 예측
[PRNewswire] DATAVLT, 초개인화 시대 맞이해 상관관계 요점 예측

--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 고객 수요 파악 부문의 판도 바꿀 것

(싱가포르 2018년 7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고객 참여를 도모하는 열쇠는 고객을 알고 이해하는 것이다. 대상 고객에 따라 자사 서비스를 개인화할 수 있는 기업이 궁극적으로 승리자가 될 것이다. 그런데 마케터들은 진정으로 개인화된 것을 만들기 위해 그토록 많은 데이터를 어떻게 파악하는 것일까?

초개인화(hyper-personalisation)가 필요한 시점이다. 더 이상은 표면적인 고객 이해로는 충분하지 않다. 기업은 현재 진정으로 더 깊이 파고들고, 고객 행동의 동인을 밀접하게 이해할 데이터를 확보하는 마케팅 기술 단계에 접어들었다. 그 목적은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예측하고, 궁극적으로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많은 소비자가 자신을 더 제대로 이해하고, 자신에게 접근해야 할 때와 하지 말아야 할 때를 잘 아는 브랜드를 원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수의 마케터는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 역량, 맞춤 커뮤니케이션 기술 및 고객 프로파일 데이터 관리 플랫폼에 초점을 맞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 전문가 대다수가 실시간으로, 그리고 진정으로 개인화된 방식으로 고객 참여를 끌어내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한 어려움은 신속하고 효율적인 통찰 수집, 충분한 관련 데이터 확보, 부정확한 데이터 문제 등에서 발생한다. 블록체인 기술은 정면으로 이 문제를 해결해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에서 복잡성을 제거하고, 이를 완전히 파악함으로써 개인화를 능률적인 과정으로 만들도록 지원한다.

DATAVLT 공동설립자 Michelle Yeo는 "오늘날과 같은 현대에는 데이터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는 특히 마케터에게 더욱 그러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현 데이터 분석 및 저장 방식의 문제점은 여러 가지 다른 부서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저장 및 보관한다는 것"이라며 "이 때문에 기업이 자사의 데이터조차도 적절하고 광범위하게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Yeo 대표는 그 상황을 잘 알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에서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만들기 전까지 수년 동안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쌓아왔기 때문이다.

초개인화는 양질의 데이터와 공략적인 데이터 기술을 필요로 한다. DATAVLT의 분산 원장 기술은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모든 보관 장소에서 투명하도록 하고, 모든 변화를 확인하고, 변경이 불가능하도록 만든다. DATAVLT는 사용자 친화적인 첨단 데이터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마케터가 소비자에게 초개인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력에 박차를 가하도록 지원한다.

DATAVLT 소개
DATAVLT는 블록체인 기술로 보안성을 확보하고, 사용자에게 통합적인 상관 통찰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민첩하고 혁신적인 온디맨드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인공지능과 머신 러닝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이 빅 데이터를 의미 있게 파악하고, 비용 규모를 효율적으로 조절하도록 지원한다. 기본적으로 DATAVLT는 포괄적인 데이터/정보 관리 플랫폼이다. 문의사항은 datavlt.com에 연락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607/2154400-1LOGO

출처: DATAVL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7-12 20:53] 송고
출처 :PR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