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Dashang Group, 디지털 쇼핑 앱 Tiangou Net 통해 더욱 쉬운 쇼핑 제공

AsiaNet 74367

(선양, 중국 2018년 7월 12일 AsiaNet=연합뉴스) 지난 6월 말, 중국상공회의소에서 2017년도 중국 100대 소매업체를 공개했다. Dashang Group이 Tmall과 JD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중국 북동부지역 최대의 백화점 기업인 Dashang Group은 더 쉬운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쇼핑 앱 Tiangou Net을 출시했다.

중국 북동부지역의 여러 도시에서 쇼핑할 때, 앱을 통해 주차구역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선택한 옷의 가격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나 향후 가격이 인하되는 경우, 이에 대한 메시지를 받기 위해 옷을 착용한 사진을 앱에 업로드할 수 있다. 쇼핑 도우미는 매장 내 다양한 흥미로운 장면과 제품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제품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인공지능을 통해 매장 내의 모든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로봇 쇼핑 가이드에게 말을 걸 수도 있다.

Dashang Group은 15개 도 80개 이상의 대도시 및 중간 규모 도시에 400곳 이상의 백화점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의 Tiangou Net은 전통적인 백화점을 미래지향적인 백화점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Tiangou Net은 2014년에서 2017년까지 1천만 명의 고객을 통해 300억 위안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Tiangou Net은 이를 통해 중국 최고의 전자상거래 기업 중 하나가 됐다.

Tiangou Net는 올 전반기에도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인터넷 회원을 통해 200억 위안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이러한 매출액 중 25억 위안은 Tiangou Net을 통해 결제된 것이다.

Tiangou Net는 Tmall과 JD와는 다르게 전통적인 식료품 산업과 인터넷 간에 심도 있는 통합을 추진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Tiangou Net은 중국 내 수천 곳의 백화점이 미래지향적인 백화점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으며, 중국 상무부도 이를 인정하고 찬사를 보내고 있다.

Dashang Group 사장 Liu Sijun은 Dashang Group과 Tiangou Net은 디지털화되고 지능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종합적으로 구축하고, 빅데이터 유통 생태계의 기술적인 혁신을 촉진해서 전통적인 산업을 변화시키고, 사업체의 혁신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Dashang Group은 1995년 설립됐으며, 항상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신념을 가져왔다. 또한, 이러한 신념은 Dashang Group이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모색하고, 이러한 제품을 중국의 커다란 시장에 들여와 수백만 명의 중국 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게 했다. Dashang Group은 이미 호주에서 와규 소고기, 태즈메이니아에서 블랙 앵거스, 체리, 사과, Chateau Largo에서 프랑스 와인, 독일에서 맥주를 중국으로 들여오고 있다.

상공회의소 의장 Niu Gang은 향후에도 Dashang Group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더 많이 들여오고, 중국 내 고객에게 더욱 세심하고 편리하며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자료 제공: Dashang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2018-07-13일 15:3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