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T 키즈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유아교육전 성료

KT 키즈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유아교육전 성료 - 1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제41회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서 'KT키즈랜드' 체험존을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와 공동 운영해 8만여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유교전'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주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열렸으며 300여 개 유아 관련 브랜드가 전시에 참여했다.

KT는 '핑크퐁은 올레tv!' 컨셉으로 올레tv 어린이 서비스 패키지인 키즈랜드 아이템을 전시했다.

대표 전시 아이템은 ▲우리 아이가 상어가족 율동 영상 속으로 쏙 들어가는 AR체험학습인 '상어 가족 TV쏙' ▲영유아 통합 발달 프로그램 '핑크퐁 TV스쿨' ▲영어 발음 향상효과가 있는 '기가지니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광고 없이 24시간 무료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핑크퐁 채널 '(채널번호 140번) ▲ 핑크퐁관 바로 가기 단축키가 있는 '키즈 전용 리모컨' 등이다.

또한 KT는 행사장에 방문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 행사도 마련해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핑크퐁 캐릭터 탈과 함께 상어 가족 'TV쏙' 서비스를 즐기는 '댄스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을 SNS에 게시한 방문객에게 경품 당첨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키즈 전용 리모컨 실물 사진을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핑크퐁 빔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KT미디어사업담당 이성환 상무는 "'핑크퐁은 올레tv!'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전시를 통해 KT 키즈랜드에서 차별화된 핑크퐁 놀이학습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핑크퐁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올레tv 키즈랜드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스마트스터디와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KT 보도자료
[2018-07-16일 12: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