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하버 시티, AMEC Awards에서 두 개의 상 수상
[PRNewswire] 하버 시티, AMEC Awards에서 두 개의 상 수상

-- 하버 시티, AMEC Awards 2018 디지털 캠페인에서 '가장 혁신적인 측정 사용 부문 금상'과 '최고의 소셜 미디어 측정 사용 부문 동상' 받아
-- 조회 수 282만 건, 시나 홍콩 라이브스트리밍 신기록 세워

(홍콩 2018년 7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하버 시티(Harbour City)가 AMEC Awards 2018에서 금상과 동상을 받았다. 홍콩 최대의 쇼핑몰 하버 시티는 '하버 시티 단지를 위한 ISentia: 새로운 소매 경험 개시'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캠페인에서 가장 혁신적인 측정 사용 부문 금상을 받았다. 또한, 하버 시티 캠페인은 최고의 소셜 미디어 측정 사용 부문에서도 동상을 받았다.

하버 시티는 마케팅 캠페인에서 혁신을 단행하고자 노력해왔다. 과거 하버 시티의 캠페인은 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데 이용됐다. 그러나 이번 캠페인에서는 오직 디지털 스트리밍 미디어의 확장력에만 의존했다. 이 혁신적인 캠페인의 성공 요인은 새로운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의 인기를 이용하고, 최고의 영향력 인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홍콩의 '미용 왕국'이라는 하버 시티의 입지를 활용한 덕분이다.

캠페인 설계
작년 5월, 하버 시티는 320개가 넘는 세계적인 미용 브랜드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홍콩의 '미용 왕국'이라는 하버 시티의 전략적 입지를 이용해 매우 매력적인 90분짜리 라이브스트리밍을 현장에서 선보였다.

하버 시티는 이 90분짜리 라이스트리밍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매력적이게 캠페인 설계에 엄청난 양의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했다. 하버 시티는 미용 부문에서 최고의 영향력 인사를 찾고자 지정 '구매 의도' 측정 모델을 포함시켰다.

하버 시티는 미용 부문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고 인기 많은 소셜 미디어 인재를 찾아 후보를 물색하고 명단을 작성한 후, 중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인 시나 웨이보에서 캠페인을 시작했다. 시나 웨이보는 당시 라이브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엄청난 관심과 참여도를 받고 있었다.

하버 시티 캠페인은 방대한 조사 끝에 유명 스타일리스트 '페리(Perry)'를 선택했다. 페리는 팔로워 수가 3천600만 명이 넘는 시나 웨이보 제1의 미용 영향력 인사다. 또한, 하버 시티 캠페인은 하버 시티에서 판매되고 있는 여섯 가지 화장품 브랜드를 이용했다.

이 캠페인은 인기 만점인 페리의 사용 팁과 전문지식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행동으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 심사위원단은 참여에서 구매로의 전환으로부터 깊은 인상을 받았다. 페리의 라이브 스트리밍이 큰 인기를 끌면서 그 날 Yizhibo 탑 라이브 스트리밍 추천 명단에 올랐다. 이는 시나 마이크로블로그와 하버 시티의 홍보 행사와 더불어 라이브 스트리밍 영상의 인기가 치솟는데 한몫했다. 그뿐만 아니라 캠페인이 끝난 후 페리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활동을 시작하고, 팬들에게 라이브 스트리밍 영상을 재생하고 질문에 대한 답을 맞혀 경품을 탈 기회를 제공했다. 이 후속 활동은 또 다른 참여 물결을 일으켰다. 인센티브 활동이 끝난 후,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2천500만 건에서 2천820만 건으로 증가했다.

신기록 결과
하버 시티는 라이브스트리밍과 소셜 영향력을 결합함으로써 온라인-오프라인-온라인 전략을 성공적으로 추진했고, 수량화가 가능한 사업과 마케팅 성과를 올렸다. 페리는 자신의 라이브스트리밍 조회 수 기록을 경신했다. 하버 시티의 캠페인은 하버 시티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고객의 호감도를 상승시켰다. '미용 왕국'이라는 하버 시티의 명성도 더욱 높아졌다. 이 라이브스트리밍 영상이 2천82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면서 중국의 시나 웨이보는 홍콩에서 조회 수 신기록을 세웠다.

AMEC의 전문가 심사위원단은 "이 캠페인은 분명하고 측정 가능한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 목적을 사업 성과와 연결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고, 사업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라고 언급했다.

2018년 하버 시티는 두 개의 상을 받으면서 AMEC 시상식에서 가장 성공적인 해를 기록했다. 하버 시티는 지난 5년간 매년 AMEC 상을 받았다. 2018년 AMEC 결선에 오른 작품 수는 93개며, 그 중 하버 시티의 캠페인은 두 개의 상을 받은 5개 작품 중 하나가 됐다. 이는 AMEC Awards 역사에서 보기 드문 성과다. 수상자는 6월 1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발표됐다.

Perry 소개
Perry는 매체에서 '미용 마법사'로 불리며,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부상했다. 그는 서희제(Little S), 서희원(Da S), 비비안 수 및 기타 유명 연예인의 독점 스타일리스트로 활약했다. 또한, 그는 대만 Golden Bell Award, Golden Horse Award 및 기타 주요 시상식에서 여러 차례 스타일링을 담당했다.

Perry의 위챗 관심 수는 400만이 넘는다. 그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최고 2천820만 건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그는 P.StylE (전문 스타일 미용실), Bright Eyelashes (눈썹과 손톱 브랜드), Hulls (피부관리 센터) 등을 설립한 패션업계 기업인이기도 하다. 그는 중국 최초의 온라인 패션 미용 주간 프로그램 #Magical Class#를 만들었는데, 이 프로그램은 7년 전에 수천 개의 비디오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20억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또한 베스트 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그는 지난 수년 동안 8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가장 최근인 2017년 4월에 출판된 책은 그의 첫 번째 자서전인 'The Way of Achieving Your Dreams is Incomparable'이다. 그의 자서전은 간행 후 첫 달에만 온라인에서 50,000권 이상이 판매됐다.

AMEC 소개
국제 커뮤니케이션 측정평가협회인 AMEC은 전 세계 디지털 캠페인 애플리케이션, 소셜 미디어 측정 및 통찰의 우수성을 검토하고 인정한다. AMEC Awards는 뛰어난 성과에 대한 업계 동료의 인정이나, 우수한 품질의 지표로 여겨진다.

하버 시티 소개
하버 시티는 홍콩 최대의 쇼핑몰이다. 하버 시티는 3개의 미용 매장 Lane Crawford, FACESSS, Joyce Beauty 및 기타 단독 미용 매장을 통해 320개가 넘는 브랜드를 판매한다. 하버 시티는 홍콩 및 이 지역에서 가장 많은 수의 미용 브랜드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미용 왕국'으로 유명하다. 그뿐만 아니라 하버 시티는 세계 굴지의 패션 플래그십 매장, 450개가 넘는 일반 매장, 50개에 달하는 식음료 매장 및 3개의 호텔을 선보인다.

관련 링크: www.harbourcity.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12/2185506-1
하버 시티, AMEC Awards에서 두 개의 상 수상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40721/8521404095LOGO

출처: 하버 시티(Harbour Cit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7-16 13:32] 송고
출처 :PR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