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옹진군, 연평면 서부리 경로당 준공식 가져

인천 옹진군, 연평면 서부리 경로당 준공식 가져 - 1

옹진군(군수 장정민)은 지난 7월 14일 연평면 서부리 경로당 준공식을 열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준공된 경로당을 통해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주민들에게 복지증진 및 다양한 여가 활동을 할 수 있게 됐으며 특히 폭염대비 무더위 쉼터 등 노인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서부리 경로당은 연평면 연평리 422-21번지에 지하 1층(대피호), 지상 1층(경로당), 연면적 약 444.24㎡의 규모로 건립됐으며 어르신들의 사랑방 역할을 하는 1층 경로당은 방 2개와 거실, 주방으로 구성돼 있다.

서부리 경로당 앞마당에서 개최된 이번 준공식에는 장정민 옹진군수를 비롯한 옹진군 의회 조철수 의장과 방지현 부의장, 유관기관장, 주민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강명성 서부리 노인회장은 "서부리 발전에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해준 군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드디어 오늘 새로 옹진군을 위해 임하시는 장정민 군수님과 함께 경로당 준공식을 갖게 돼 영광이고 주민들 서로 간에 소통과 화합의 장소로 활용될 경로당을 갖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끝)

출처 : 인천옹진군청 보도자료
[2018-07-16일 15: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