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합천군, 아름다운 합천전국사진촬영대회 수상작 발표

합천군, 아름다운 합천전국사진촬영대회 수상작 발표 - 1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아름다운 합천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기획한 '제1회 합천전국사진촬영대회' 공모전 심사결과 이승규 씨(창원)의 '농심'이 금상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합천군과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가 공동주최한 것으로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16일간 진행됐는데 전국에서 총 712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이들 작품은 심사를 거쳐 총 142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는데 은상에는 장기헌 씨(창녕)의 '여인', 조영옥 씨(대구)의 '뻥이요', 동상에는 강혜숙 씨(진주)의 '학창시절', 김중혁 씨(김해)의 '어느 날', 황해록 씨(합천)의 '새참나르기' 등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각각 합천군수 상장과 금상 2백만 원, 은상 1백만 원, 동상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가작 5점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장 상장과 상금 30만 원이, 입선 131명에게는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장 상장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8월 25일 청와대 세트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수상작은 향후 합천군청 홈페이지와 전국사진협회 홈페이지에 전시된다.

사진작품집으로도 제작돼 합천을 홍보하는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합천군 관계자는 "합천의 구석구석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 이번 공모전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끝)

출처 : 합천군청 보도자료
[2018-07-17일 14:3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