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EB하나은행, 무더위 몰아내는 시원한 금리혜택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 무더위 몰아내는 시원한 금리혜택 이벤트 실시 - 1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금리혜택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에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첫 거래 손님이 휴일(은행 휴무일)에 스마트폰 계좌개설로 입출금통장과 정기적금에 동시에 가입하면 적금에 대해 최대 연 3.5%의 특별금리를 받게 된다.

가입 기간은 1년 또는 2년으로, 정기적금 가입 시 5만 원 이상 20만 원 이하의 금액으로 자동이체 연결만 하면 1년제 최대 연3.5%(세전), 2년제 최대 연3.3%(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일까지이며 1만 좌 판매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또한 KEB하나은행의 기존 손님도 비대면채널 적금상품 중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셀프-기프팅 적금, Young하나 적금 등의 특정상품을 휴일에 가입하면 상품별 최대 적용금리에 0.3%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한편 365일 24시간 'Everyday KEB하나은행'의 공고한 이미지를 구축해오고 있는 KEB하나은행은 올해 들어 특히 공휴일 비대면 거래 손님에 대한 특별금리 및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지난 설, 삼일절, 5월 가정의 달 연휴 기간에도 특별금리 및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해 손님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KEB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평일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학생 손님을 비롯해 휴일에도 재테크 활동을 이어가고자 하는 모든 손님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2018-07-18일 14:0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