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구례군, 제268차 안전점검 캠페인 전개

구례군, 제268차 안전점검 캠페인 전개 - 1

구례군은 지난 20일 제268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민간단체 및 유관기관합동으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라남도녹색어머니회 주관으로 유관기관인 구례경찰서와 구례교육지원청, 구례중앙어린이집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찾아가는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4가지 안전 테마인 어린이 교통안전, 7대 안전무시 관행 근절, 폭염피해 예방, 범도민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에 중점을 두고, 홍보물인 부채, 쿨토시, 교통안전 리플릿을 군민에게 배부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구례중앙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허명진 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많은 인원이 참여했으며, 중앙어린이집 원아들이 함께 참여해 어린이 교통안전 테마에 맞게 군민 안전의식 개선 효과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민간차원에서 적극적이고 주기적인 교통안전캠페인을 군과 함께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속적인 폭염으로 인한 피해 예방을 위해 오후 야외활동 자제, 충분한 수분섭취, 무더위 쉼터 이용 등 주민들의 폭염대비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끝)

출처 : 구례군청 보도자료
[2018-07-20일 16:3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