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수탁기관 공개모집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인천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수탁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영양사 고용의무가 없는 100인 미만의 어린이급식소(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대한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 실태조사 ▲위생·영양관리 순회방문 지도 ▲영양·위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어린이 급식용 식단과 영양관리 교육자료 개발 및 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 모집에 참여를 원하는 기관이나 단체는 접수 기간 내(8월 20일∼8월 27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제외)에 서구청 위생과에 서류(방문접수)를 제출하면 된다.

서구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우리 구는 2013년부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서구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서구 어린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기관과 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전화(032-560-4377)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서구청 보도자료
[2018-08-17일 16:1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