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JA Solar, MENA 지역에 단결정 PERC 모듈 공급

-- 해당 지역 최대의 단일 옥상 태양광 프로젝트

(베이징 2018년 8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JA Solar Holdings Co., Ltd.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Aramex 태양광 발전소에 3.2MW 단결정 PERC 모듈을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Aramex 태양광 발전소는 현재까지 중동과 북아프리카(Middle East and North Africa, MENA) 지역에서 가장 큰 단일 옥상 태양광 프로젝트다.

두바이 물류 도시에 자리 잡은 이 옥상 프로젝트는 요르단 Izzat Marji 그룹의 자회사 IMG Solar FZE가 턴키 기반으로 건설한 것이다. 우수한 품질과 속도에 전념한 덕분에 이 프로젝트는 성공적으로 완공됐다. 이 옥상 태양광 프로젝트는 연간 500만kWh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Aramex 시설의 전기 수요 중 60%를 충당할 수 있는 발전량이다. 또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연간 3,000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JA Solar는 이 프로젝트에 사용된 모든 단결정 PERC 모듈을 공급했다. JA Solar는 PERC 기술의 핵심 특허 보유업체이며, JA Solar의 PERC 제품은 두바이 기후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두바이는 높은 온도, 강한 자외선, 강한 바람 및 모래 폭풍으로 유명하다. 이 고성능 모듈은 고온과 바람 및 모래의 마모에 대한 저항성을 지니며, 신뢰도와 발전 효율성을 높이며, 시스템을 통한 발전량 최대화를 확실하게 보장한다.

JA Solar 부사장 Cao Bo는 "자사는 대량생산 고효율성 태양 모듈의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발전 산업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정보 문의:

Xiaorui Sun
+86-10-6361-1888 x1698
bj.sunxr@jasolar.com

출처: JA Solar Holding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8-20일 17:3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