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 난징 개최

베이징에서 열린 2018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 기자 회견
베이징에서 열린 2018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 기자 회견


AsiaNet 75241

(난징, 중국 2018년 9월 17일 AsiaNet=연합뉴스) 올 황금 가을을 맞이해 혁신 도시 건설에 전념하는 난징이 2018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World Intelligent Manufacturing Summit)의 초청장을 베이징에서 세계로 발송했다. 그리고 이달 10일, 2018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의 첫 기자 회견이 베이징에서 열렸다.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이 다시 난징에서 열린다.

2018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은 다음 달 11~13일에 난징 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해는 "지능형 제조를 통해 미래에 힘 부여"라는 주제로 업계 행사, 첨단 전시, 회의 포럼 및 지능형 체험을 통합하는 국제적인 의사소통&협력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주요 귀빈만 해도 200명이 넘을 전망이다. 올해는 10,000명이 넘는 방문객과 약 200개에 달하는 전시업체가 참가해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 지능형 제조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술 혁신에서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흥미진진한 행사가 이곳에서 뿌리를 내린다. 장쑤 성의 수도인 난징은 역사적인 친화이 강이 흐르는 도시이자, 혁신 기술의 지혜와 활력을 구현한 도시다. 제조업이 깊이 뿌리 내린 난징은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을 개최할 만한 자신감과 힘이 있다. 난징은 국제 교류가 진행되는 이번 회의를 통해 지능형 제조의 재발전을 위한 더 나은 해결책을 제시할 전망이다.

지능형 "Eye in the Sky"는 수많은 인파 속에서 범죄자를 찾을 수 있다. 에어컨디셔너, 텔레비전, 청소기 로봇 등은 더욱 똑똑한 "뇌"를 갖게 되며, 삶에 편리성과 재미를 더한다. 3D 프린팅은 "맞춤화"를 지원하고, 그림이 업로드되는 한 "프린팅"을 보장한다. "지능"은 이미 인간 삶 속에 스며들었다. 기존의 생산 라인은 지능형 공장 건설을 위해 활력을 갱신할 수 있다. 지능형 제조 기술의 개발이 부상하며, 기존 난징의 제조업체는 변혁과 업그레이딩을 통해 기회를 잡고, 난징의 고품질 발전에 "지능형" 파워를 제공했다.

산업 인터넷 혁신의 가속화된 발전으로 "인터넷"과 "제조" 간에 "화학 반응"이 일어났다. 현재 난징에는 외부 서비스 역량을 갖춘 산업 인터넷 플랫폼이 38개에 달한다. 이 수는 장쑤 성 전체 중 약 절반에 해당한다. 강철, 지능형 파워 그리드, 전자 정보, 철도, 녹색 에너지 절약 제조 등은 난징의 첨단 제조 산업, 특징적인 전통 산업,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산업이 지닌 놀라운 이점을 보여준다. 이들 산업은 난징의 발전에 힘을 보태고, 시민의 삶에 웰빙을 추가하고자 인터넷 혁신을 이용한다.

지능형 제조업체들은 사회적 발전에 대한 수요 증가와 혁신 도시 건설 방향에 직면해 지능형 업그레이드를 가속화 하기 위해 더욱 크고 확고한 자신감을 쌓았고, 더욱 성숙한 혁신 모델과 활발한 개발을 통해 굴지의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난징은 세계로 나가고 있다. "지능형" 제조는 이제 일반적인 경향이다.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의 성공으로, 난징과 세계는 확실히 더 스마트해질 것이다. 중국 육조의 고대 수도였던 난징은 더욱 명료하고 밝은 미래를 함께 그려나갈 방문객을 환영한다.

자료 제공: 2018 세계 지능형 제조 서밋 조직위원회(The Organizing Committee of the 2018 World Intelligent Manufacturing Summit)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19563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2018-09-18일 20:1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