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무안군, 토지행정분야 으뜸군으로 '우뚝'

무안군, 토지행정분야 으뜸군으로 '우뚝' - 1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국토교통부 주최로 열린 '2018 스마트 국토엑스포'에서 정은주 주무관이 지적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2018 스마트 국토엑스포'는 '모두를 위한 공간정보, 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개막행사, 전시관, 콘퍼런스, 지적세미나, 경진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그중 무안군은 지적세미나에서 '도근점 가감관리 전산화를 통한 측량성과 일관성 확보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발표에서 정은주 주무관은 측량검사자가 측량성과를 보다 쉽고 정확하게 검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토지분쟁을 예방해 지적측량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효과성과 활용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무안군은 이번뿐만 아니라 지난 7일에 전라남도가 주최한 '도로명주소와 공간정보 워크숍'에서도 대상을 받았고 연말 토지행정 평가에서는 5년 연속 우수군으로 선정되는 등 지적직 공무원들의 노력과 열정이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무안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자기개발과 업무연찬으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군민에게 최상의 지적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무안군청 보도자료
[2018-09-19일 17:1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