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 'FUSIONS' 론칭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 'FUSIONS' 론칭 - 1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클럽메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Exclusive Collection) 몰디브 피놀루 빌라에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퓨전(Fusions)'을 선보인다.

퓨전은 전혀 다른 분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클럽메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고안된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퓨전은 키친 띠어리(Kitchen Theory) 레스토랑 창립자이자 오너 셰프인 요제프 유세프(Jozef Youssef)와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활동 중인 체 토(Tze Toh)가 만나 오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요제프 셰프는 다이내믹한 인테리어의 다이닝 룸에 어울리는 정교한 요리를 제공, 4개의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여기에 체 토가 엄선해 직접 연주하는 음악이 더해 평생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9월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클럽메드 아시아 태평양 지사장은 "클럽메드의 피놀루 빌라에서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퓨전의 첫걸음을 함께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다양한 예술적인 경험을 선물해 잊지 못할 특별한 기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색다른 형태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도양의 프라이빗 아일랜드 가스피놀루 섬 아름다운 자연 속 자리 잡은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는 끝없이 펼쳐지는 에메랄드빛 풍경, 럭셔리한 다이닝 경험, 그리고 짜릿한 모험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휴양지다.

특히 오버워터 빌라와 비치빌라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이곳은 웰컴 기프트부터 누구나 꿈꾸는 빌라 호스트의 버틀러 서비스까지 최상의 하이엔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허니문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퓨전 바이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클럽메드 보도자료
[2018-09-20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