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EB하나은행, 롯데닷컴과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 롯데닷컴과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이벤트 실시 - 1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2천만 회원을 보유한 롯데닷컴(www.lotte.com)과 제휴를 맺고 '꿩먹고 알먹고 알뜰살뜰' 이벤트를 2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0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롯데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 등 쇼핑 쿠폰 6종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을 통해 가입 가능한 주택청약종합저축은 KEB하나은행의 웹기반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인 모바일브랜치를 통해 앱 설치나 회원 가입, 공인인증서도 없이 365일 언제 어디서나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입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주택 마련은 물론 적금의 기능까지 고루 갖추어 이른바 만능통장이라고 불린다.

또한 연령, 주택 소유 여부, 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열린 통장이기도 하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연결된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 영역에 KEB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더 해 손님에게 새롭게 다가가는 생활금융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2018-09-20일 15:1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