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구례군, 추석명절 성품기탁 이어져

구례군, 추석명절 성품기탁 이어져 - 1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지난 19일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함께하는 기부금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전남지사(지사장 조생현)는 올 추석에도 잊지 않고 온누리상품권 1백만원을 기부해 어려운 가정 10명에게 전달했으며 대한한돈협회 구례군지부(대표 박건용)에서도 돼지고기 300박스(3백만 원 상당)를 기부해 읍·면을 통해 각 가정에 직접 전달 됐다.

㈜효원전력(대표 김정호)에서도 매년 쌀(20kg/30포)을 기탁해 복지 사각지대 30가구에 전달 됐다.

지리산국립공원남부사무소(소장 김승희)에서는 생활용품(라면,종합선물세트 등 9세트)을 기부해 마산면 어려운 가정 9가구에 전달 됐다.

또한 구례군에서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홀로 사는 노인,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위문 격려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계속된 경기불황 속에서도 명절을 맞이해 이웃과 함께하려는 나눔의 손길이 계속 이어져 풍성한 한가위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군민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

출처 : 구례군청 보도자료
[2018-09-20일 15: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