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해시, 2018 김해아름누리길 마라톤 대회

김해시, 2018 김해아름누리길 마라톤 대회 - 1

오는 9월 30일 한림면 운동장에서 경남매일신문이 주최하고 김해시체육회, 김해시육상연맹이 주관해 가을하늘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화포천생태공원 일원에서 '2018 김해아름누리길 마라톤 대회'가 개최된다.

경기종목은 하프(21.0975km)와 10km 단축, 5km 건강달리기 3개 종목이며 참가선수들은 김해시 한림면 운동장에서 출발해 금곡로 입구, 한림배수장, 솔뫼파크골프장에서 회귀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김해시체육회와 김해시육상연맹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1천 명의 아마추어 마라토너들이 참가해 가야의 숨결이 살아있는 이곳 가야왕도 김해에서 청명한 가을을 벗 삼아 달리기를 즐기면서 평소 연습한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당일 대회참가자의 흥미유발을 위한 댄스공연과 대회 참가자 부상 방지를 위한 스트레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대회 행사를 돕기 위해 관내 자원봉사 중·고등학생 100여 명과 한림면 자원봉사 단체에서 지원을 나서서 참가자들에게 편의 제공을 한다.

김해시 관계자는 "올해 2회째로 '2018 김해아름누리길 마라톤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끝)

출처 : 김해시청 보도자료
[2018-09-21일 10: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