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화순군, '제37회 화순 군민의 상' 리젠시빌주택 대표 선정

화순군, '제37회 화순 군민의 상' 리젠시빌주택 대표 선정 - 1

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8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37회 화순 군민의 상 심사위원회'를 열고 지역사회발전 부문에 ㈜리젠시빌주택 이영웅 대표(59세)를 제37회 화순 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구충곤 군수는 "군민의 상은 7만 화순 군민의 이름으로 주는 상이라 다른 어떠한 상보다도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심사위원들이 더욱 엄정하게 심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올해 군민의 상에는 지역사회 발전 부문 2명, 효행 부문 1명 등 총 3명이 접수됐다.

이날 심사위원회는 심사위원 과반수가 출석해 무기명 투표로 진행됐으며 출석위원 2/3 이상의 찬성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된 이영웅 대표는 청풍면 세청2리 출신으로 화순에 본사를 둔 ㈜리젠시빌주택의 대표이사로 화순 지역 출신의 인재를 다수 채용해 지역 고용 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독거노인, 국가유공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노후주택 개·보수를 지원해왔으며 사랑의 집짓기,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화순군의 위상을 널리 알린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결정됐다.

한편 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된 이영웅 대표는 26일 2018 국화 향연 개막식 행사 때 시상할 계획이다.
(끝)

출처 : 화순군청 보도자료
[2018-10-08일 17:3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