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바다양푼이동태탕, 2018 하반기 유망 소자본 창업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2018 하반기 유망 소자본 창업 브랜드 - 1

건강한 음식을 맛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라면 불황에도 롱런할 수 있는 조건으로 충분하다.

하지만 이런 조건을 갖춘 프랜차이즈는 드물다.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은 합리적인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전국에 330곳이 넘는 가맹점이 성업 중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동태탕으로 유명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에서는 매일매일 그날 손질한 동태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함이 남다르다.

독보적인 시원 칼칼한 국물 맛 또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메뉴는 탕과 전골, 찜으로 구성돼 있으며 1인당 7천 원 내외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양푼이동태탕, 알곤이탕, 동태내장탕, 섞어탕의 탕 메뉴는 같은 베이스에 재료만 가감하는 식이라 조리가 수월하고 고객 입장에서는 좋아하는 재료대로 탕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분말화 한 육수를 사용해 주문 즉시 만들어지므로 상할 염려 없이 위생적이며 가맹점에서는 하루 종일 육수를 끓이고 관리하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된다.

모든 레시피가 매뉴얼화돼 있고 파견된 직원에게 조리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동일한 맛을 낼 수 있어 주방장이나 조리사 없이 점주 내외나 가족끼리 운영이 가능하다.

동태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미네랄과 비타민 함량도 높아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 최신 웰빙 트렌드에 잘 맞는 아이템이다.

모든 메뉴는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이 담백하고 몸에도 좋다.

동태는 매년 되풀이되고 있는 조류인플루엔자(AI)나 구제역으로부터 자유로운 안전한 식품이며,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해 가격변동이 거의 없으므로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요리로 제공 시 마진이 높아 장기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점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는다. 인테리어나 식재료 강매 또한 없으므로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매우 유리한 조건이라 할 수 있다. 가맹계약 후 오픈까지 걸리는 시간도 최단기간 내에 진행해준다.

기존에 요식업을 하다 업종 변경을 하는 경우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며 간판 준비 및 조리 교육 이수 후 바로 오픈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dajini.co.kr)의 창업 안내 메뉴를 참조하면 된다.

신규 공사일 경우는 평균 20일 정도 소요되며, 본 계약이 완료되면 공사 시작부터 오픈 준비까지 본사에서 담당자가 나와서 차질 없게 진행을 도와준다.

업종 변경이나 신규창업 문의는 전화(1688-4938)로 받고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2018-10-10일 10: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