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광주광역시 남구, '굿모닝 양림 어린이 사생대회 참가자 모집'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인문학 축제인 제8회 굿모닝 양림의 섹션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2018 양림 어린이 사생대회'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10일 남구에 따르면 구립 이강하 미술관 주관으로 열리는 '2018 양림 어린이 사생대회'는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사직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사생대회의 작품 주제는 사직공원과 양림동의 풍경 및 이야기이며 유치부 100명과 초등부 200명 등 총 300명가량이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남구청 홈페이지 또는 이강하 미술관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남구와 이강하 미술관 측은 이번 축제에서 사생대회에 참가하는 인원이 많을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오는 17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심사를 통해 우수한 작품에 대해서는 광주시장상 및 남구청장상 등이 주어지며 최종 입상작들은 구립 이강하 미술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남구 관계자는 "어린이 사생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 및 가족 구성원 모두가 양림동과 사직공원에서 예쁜 그림을 그리면서 좋은 추억도 쌓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8회 굿모닝 양림 어린이 사생대회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구립 이강하 미술관(062-674-8515)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광주광역시남구청 보도자료
[2018-10-10일 14:5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