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서귀포시, '서귀포 건축문화기행' 이벤트 실시

서귀포시, '서귀포 건축문화기행' 이벤트 실시 - 1

서귀포시와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는 '2018 제주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서귀포 건축문화기행을 대내외에 홍보하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서귀포 건축물 BEST 1' 온라인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11월 4일까지 서귀포시 일원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진행을 위해 서귀포시는 여행객들의 동선을 고려해 알뜨르 비행장 격납고, 오설록 티뮤지엄, 추사관을 경유하는 서부지역 코스, 기당미술관, 소라의성, 월드컵경기장을 돌아볼 수 있는 서귀포 원도심 코스를 비롯한 서연의집, 김영갑갤러리, 성읍민속마을, 유민미술관을 경유하는 동부지역 코스로 구분해 이벤트 건축물을 지정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서귀포시에서 지정한 10곳의 건축물 중 한 곳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외에도 이번 제주가을여행주간 기간에는 '전통한복 입고 인증샷 이벤트'와 '중문골프장 달빛걷기'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귀포건축문화기행 관계자는 "2018 제주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소소하지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서귀포 건축문화기행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서귀포시청 보도자료
[2018-10-11일 16:3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