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JA Solar, 호주에서 신에너지 개발에 박차 가해

(베이징 2018년 10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고성능 광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JA Solar Holdings Co., Ltd.가 South Australian Water Corporation ("SA Water")의 4.14MW 해안 광발전 프로젝트에 필요한 전체 태양광 모듈을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순제로(zero net)의 전기 비용을 달성하고자 하는 SA Water 노력의 일환이다. 이는 호주에서 신에너지 발전을 도모하는 데 매우 중요한 사안이다.

SA Water는 27,000km가 넘는 상수도 파이프라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전역에 걸쳐 170만 명이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SA Water는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높은 에너지 소비량과 그에 따라 높은 전기 요금을 기록하고 있다. JA Solar의 PV 모듈은 SA Water의 Hope Valley 정수 처리장, Glenelg 정수 처리장 및 Christies Beach 정수 처리장의 광발전소에서 사용되어, 깨끗한 식수의 안전한 운반과 폐수 처리에 사용되는 믿을 수 있고 깨끗한 에너지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SA Power Networks 완전소유 자회사 Enerven Energy가 건설 중이다. Enerven Energy는 풍부한 업계 경험과 품질에 대한 강력한 집중을 바탕으로 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공을 보장한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는 계절에 따른 온도 변화가 크기 때문에 염분-알칼리 내성, 고온 및 극단적인 추위에 대한 내성 등, PV 모듈 성능에 엄격한 요건이 요구된다. JA Solar PV 모듈은 부식과 PID 내성이 우수해 발전소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발전을 최적화하기 위한 강력한 보장을 제시한다.

JA Solar 사장 겸 CEO Baofang Jin은 “자사는 고효율성 PV 모듈의 연구개발과 대량생산에 전념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세계 곳곳에서 재생 에너지의 개발과 적용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정보 문의:

Xiaorui Sun
+86-10-6361-1888 x1698
bj.sunxr@jasolar.com

출처: JA Solar Holding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0-11일 17: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