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기 광주시, 4기 SNS 서포터즈 위촉식 및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경기 광주시, 4기 SNS 서포터즈 위촉식 및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 1

경기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12일 시청 상황실과 남한산성 문화제 행사장에서 SNS 서포터즈와 광주비전 시민 기자단이 함께하는 '역량 강화 워크숍 및 4기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동헌 시장을 비롯해 신규 서포터즈, 기존 활동 중인 서포터즈와 시민 기자단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위촉식에는 새롭게 4기 SNS 서포터즈로 합류하게 된 1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전문강사의 기사작성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제23회 광주 남한산성 문화제 행사장에서는 역량 강화 워크숍을 진행해 남한산성 성곽투어와 남한산성 문화제 체험 등 현장 중심의 교육을 진행했다.

남한산성 문화제 현장에서는 문화관광해설사에게 남한산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전문 사진작가에게서 야외 사진 촬영 기법 등을 배우며 역량을 강화했다.

신 시장은 위촉식에서 "SNS 서포터즈와 시민기자단이 앞으로도 시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광주시청 보도자료
[2018-10-12일 14:1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