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Aspect Software,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으로부터 2개의 상 받아

-- Asia-Pacific Best Practices Awards 2018

(싱가포르 2018년 10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완전히 통합된 소비자 참여, 워크포스 최적화 및 셀프서비스 옴니채널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Aspect Software가 2018 Frost and Sullivan Asia-Pacific Best Practices Awards에서 2개의 권위 있는 상을 받았다고 10일 발표했다. 수상 내용은 2018 Asia-Pacific Outbound Systems Market Share Leadership Award와 2018 Asia-Pacific Contact Center Application 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다.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675536/Aspect_Software.jpg )

Aspect는 다시 한 번 Asia Pacific Outbound Systems Market Share Leadership Award를 수상하면서, 2007년 이후 아웃바운드 부문에서 리더십을 성공적으로 유지했다. 이 상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특정 해에 업계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데 탁월함을 입증한 회사에 수여된다. Aspect Software는 이번 수상을 통해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시스템 시장에서 선두지위를 굳건히 다졌다.

Aspect Software는 전반적인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부문과 비교해 실제 성과를 기반으로 Asia-Pacific Contact Center Application 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 올 8월, Sullivan Contact Center Applications Report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판매업체가 한 해 동안 완만한 성장을 보인 반면, Aspect는 CY17 동안 전년 대비 가장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고 한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고객 컨택 연구 디지털 트랜스폼(Customer Contact Research Digital Transformation) 부문 아시아태평양 책임자 Krishna Baidya는 “Aspect Software는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부문의 확실한 선두주자로서, 고객 간에 자사의 마인드 쉐어를 활용해 기타 애플리케이션 묶음을 상향 판매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성장하는 기업 및 중간 시장 점유율에 집중하면서, 최근 수년간 이 지역에서 더 많은 파트너를 모집하고 활성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Aspect의 입증된 역량,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광대한 파트너 네트워크, 가치 창출 강조, 고객과의 적극적인 참여는 탁월한 고객 지원 서비스로 뒷받침된다”라며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판매업체는 기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신규 시장에서의 발판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로 인해 Aspect는 이와 같은 상을 받는 수상자가 됐다”라고 덧붙였다.

Aspect Software의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담당 선임부사장 Krishna Arani는 “45년 이상의 역사를 높이 평가 받는 자사는 기술적 문제나 시장의 어려움을 견뎌냈다”라며 “그 동안, 자사는 변함없이 고객과 직원을 위해 최고의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모두에게 더 나은 참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사의 노력을 업계가 인정해준 것은 기쁜 일”이라고 말했다.

Aspect Software의 ASEAN 및 한국 담당 지역 부사장 Richard Loberas는 “APAC 지역은 자사에 있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 하나”라며 “기업이 고객 참여에 대한 중점을 더욱 명확히 할 때, 자사 제품에 대한 놀라운 견인과 증가하는 관심을 느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수여한 이 상은 자사 제품이 고객층 사이에서 상당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Frost & Sullivan Best Practices awards는 각 산업 분야에서 탁월함을 입증한 업계 최고의 기업을 찾아 영예를 수여한다. 수상자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분석가가 수행한 심층 인터뷰, 분석 및 광범위한 2차 연구를 기반으로 확인된다. 일반적으로 모범 사례를 식별하기 위한 평가 목적으로 회사의 매출, 시장 점유율, 역량 및 업계 전반에 대한 기여도를 검토한다.

Aspect Software 소개
Aspect는 기업이 사람, 업무 프로세스, 시스템 및 데이터 소스 사이의 벽을 허물도록 지원하고, 각 부서 간 협업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바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Aspect는 고객이 단일 고객 응대 센터 창구를 통해 센터 내에서 현지 상호작용 관리, 워크포스 최적화 및 셀프서비스 역량을 개발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 간 상호작용을 지원하고, 부서 간 마찰이 없는 옴니채널 고객 경험을 구축한다. 또한, 세계적인 클라우드 기반시설의 민첩성과 동종 업계 중 40여 년간 쌓은 독창적 기술을 바탕으로 편리하고, 간단하게 질문과 답을 연계하고, 기업이 서비스 수준은 높게, 운영비는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aspect.com을 참조한다.

트위터에서 Aspect 팔로우 하기: @AspectSoftware
회사 블로그: http://blogs.aspect.com

추가 정보 문의:
Dennise Recto-Ilicito
Aspect
전화: +65-6590-0696
apac.asean@aspect.com

출처: Aspect Softwar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0-15일 11:0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