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함양군, '제1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 개최

함양군, '제1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

경남 함양군은 15일 오후 5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지역 내 시설·단체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함양군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함양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정흥희)가 주관한 이 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 의장, 임재구 도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개회에 이어 표창장 수여, 인사말 및 축사, 사회복지사 선서, 문화공연 등으로 진행돼 사회복지사들의 사기진작과 역할 정립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함양군 복지 서비스 향상에 노력해 온 서석훈(조은재가노인복지센터)·양성미(연꽃주간보호센터) 씨가 함양군수 표창을, 문미향·김점남 씨가 군의회의장상, 정해자·양정인 씨가 경남사회복지사협회장상, 박기숙·차남영 씨가 함양사회복지사협회장상을 각각 받았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오늘 행사는 우리 군의 복지 현장에서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해 온 모든 사회복지 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상호 협력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라며 "우리 군의 사회복지가 더욱 발전해 행복한 함양을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함양군청 보도자료
[2018-10-16일 11:2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