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안양시, 청년·신중년 취업박람회 개최

안양시, 청년·신중년 취업박람회 개최 - 1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오는 18일 안양공업고등학교 학생복지관 3층(체육관)에서 경기도일자리재단, 성결대, 병무청, 고용노동부와 공동으로 청년·신중년층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호리바코리아, 나오텍, 서울텔레콤, 서호전기, 핫시스, 한성GT 등 강소기업과 덕영엔지니어링 등 병역특례업체를 포함 50개사가 참여하며 생산관리, CAD설계, 마케팅, 연구개발, 제조 등 80여 개 분야의 구직자 면접과 취업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성결대학교 취업동아리가 바리스타 체험과 네일아트를 진행하며 이력서 사진 촬영과 전문가들에게 이력서,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받는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안양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이력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당일 박람회장에서 채용 면접을 보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구직자는 양질의 일자리를 얻고 구인기업은 회사에 필요한 인재를 구할 수 있도록 청년·신중년층을 위한 맞춤형 취업박람회와 취업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는 청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면접 정장 무료 대여서비스와 면접자의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제공 등 청년 면접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끝)

출처 : 안양시청 보도자료
[2018-10-17일 11:3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