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의왕시, 제9회 꿈누리 청소년축제 '오싹-오늘 싹 다 모여' 개최

의왕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민재)는 27일 오후 4시부터 수련관 자의누리터 및 꿈누리카페에서 제9회 꿈누리 청소년축제 '오싹'(오늘 싹 다 모여!)를 개최한다.

이번 제9회 꿈누리 청소년축제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기구(문화기획단, 기자단, 자원봉사단,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가 함께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축제에는 미션 게임, 특수분장, 젤 네일아트, 야광 탱탱 볼 만들기, 핼러윈 의상 및 소품 대여 등 다양한 체험 거리를 비롯해 핼러윈 주스, 와플 감자튀김, 어니언링, 종이컵 계란빵 등 맛있는 먹거리 부스가 열린다.

또한 청소년동아리의 댄스공연과 극단 사춘기가 공포를 주제로 한 연극 'pretend'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은 10월 청소년 문화의 날을 맞아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공포미션체험'이 수련관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체험은 구미호의 구슬을 찾아오는 미션공포체험으로 최대 4명 10팀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단 중·고등학생만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신청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031-346-8203)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축제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수련관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박민재 관장은 "꿈누리 청소년축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라며"청소년들이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핼러윈 행사를 주제로 한 만큼 관내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의왕시청 보도자료
[2018-10-19일 11:2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