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고양시, 원어민 영어교실 'English Festival' 개최

고양시, 원어민 영어교실 'English Festival' 개최 - 1

경기 고양시는 31일 오후 2시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2018 고양시 원어민 영어교실 English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원어민 영어교실을 운영하는 35개 동 행정복지센터 중 28개 동의 29개 팀이 무대에 오르게 되며 고양시 자랑거리, 장래에 하고 싶은 일, 핼러윈에 일어난 일 등 다양한 주제로 영어 연설이나 노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영어 페스티벌은 수강생들의 참여와 흥미를 제고하기 위해 성인과 초등학생으로 구분해 시상할 예정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재미와 감동을 주는 팀에게 최우수 2팀, 우수 3팀 등 총 11개의 상을 수여한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배우고 익힌 영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이자 원어민 강사와 수강생들, 학부모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으로 준비했다"며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는 일반 학부모와 자녀들도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며 많은 시민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고양시 원어민 영어교실은 교육 균등 실현과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한 사업으로 검증된 원어민 강사의 생생한 영어교육제공이 핵심이다.

올해도 동 행정복지센터를 활용해 초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고양시 35개 동에서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보조강사가 2인 1조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청 평생교육과(031-8075-2277)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고양시청 보도자료
[2018-10-23일 11:2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