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 북구, 지역 학부모와 함께 하는 교육공감 토크 개최

부산 북구, 지역 학부모와 함께 하는 교육공감 토크 개최 - 1

부산 북구(구청장 정명희)는 오는 24일 지역 학부모와 함께 하는 교육공감 토크를 개최한다.

북구는 민선7기를 맞이해 교육공감 워크숍, 권역별 정책토크 등 다양한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토론회는 '나도 구청장! 북구 교육정책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지역의 학부모 100여 명이 참석해 북구 교육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고 교육 현안에 대해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게 된다.

특히 북구는 민선 7기가 시작되면서 '북구형 교육정책 수립과 교육특구 지정' 등 교육 관련 공약이 많아 지역 교육 변화에 관심이 높은 가운데 관련 교육정책과 공약 추진에 대한 학부모들의 의견 수렴과정을 통해 발전적인 토의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10월 24일 오후 2시부터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토론회는 학부모 특강에 이어 두 가지 방식의 토크시간으로 구성돼 2시간 정도 진행되며 구에서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나온 의견을 정리해 북부교육지원청과 함께 공유하고 구 교육정책 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부산북구청 보도자료
[2018-10-23일 17:2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