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이룸아이 출판사, 꿈꾸는도서관 추천 도서로 선정

이룸아이 출판사, 꿈꾸는도서관 추천 도서로 선정 - 1

누리 과정을 바탕으로 여러 영역을 통합적으로 익힐 수 있게 기획·구성한 이룸아이 출판사의 '누리 과정 통합 그림책 시리즈'가 꿈꾸는도서관의 '꿈북'으로 추천됐다.

누리 과정은 만 3세부터 5세가 익혀야 할 표준 주제와 내용을 담은 것으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교육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누리 과정 통합 그림책 시리즈'는 누리 과정의 영역별 지도 원리를 체계적으로 분석, 연구해 모든 영역을 골고루 다질 수 있도록 그림책으로 통합 구성했다.

그림책에 담긴 동화를 읽으며 다양한 주제를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다.

권말 부록에는 아이들의 올바른 습관 형성을 위한 부모 가이드를 담아 기관이 아닌 집에서도 아이들의 좋은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까지 출간된 책으로는 색깔로 배우는 배변 습관 '응가해요'와 자연 관찰로 배우는 수면 습관 '잠이 안 와!' 등이 있다.

'응가해요'(글 마야, 그림 양정희, 값 9천 원)은 응가가 마려운 아기 돼지가 여러 색깔 화장실의 문을 두드리며 빈 변기를 찾아다니는 이야기이다.

'잠이 안 와!'(글 마야, 그림 김영상, 값 9천 원)에서는 잠을 못 자는 아기 곰이 두더지, 코알라, 펭귄 등을 찾아가 잠을 청하는 이야기이다.

이후 '수 세기와 사회관계를 통합한 주제'와 '신체 운동과 예술 경험 영역을 통합한 주제' 등을 출간 준비 중에 있다고 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이룸아이 보도자료
[2018-10-23일 17:5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