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해시, 김해시장배 미용경연대회 성황리 마무리

김해시, 김해시장배 미용경연대회 성황리 마무리 - 1

김해시는 지난 23일 아이스퀘어호텔 3층 그랜드 볼룸홀에서 '제6회 김해시장배 미용경연대회 및 뷰티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대한미용사회 김해시지부가 주관하고 김해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헤어·메이크업·네일·피부 4개 부문으로 치러졌으며 각 부문은 다시 시니어부와 주니어부로 구분돼 진행됐다.

참가한 183명의 선수들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미용 기술을 선보였으며 이들의 열띤 경합 결과 참가자 중 장수안(수상 분야 브레이드 창작 업스타일) 외 38명의 선수가 김해시장상인 대상을 받았다.

음악과 함께 진행된 헤어쇼도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수로왕과 허황후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헤어쇼에서는 아름다운 한복을 입은 모델들이 다채로운 형태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부대행사로 진행된 미용 기자재 및 재료 전시, 미용 관련 용품 원가 판매, 헤어드라이·네일·타투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해시 위생과 김철곤 과장은 "최근 뷰티산업에 대한 관심도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가야왕도 김해가 뷰티산업의 세계적 중심지로 도약하는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

출처 : 김해시청 보도자료
[2018-10-24일 10:2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