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시흥연꽃테마파크, '2018 연근 캐기 체험행사' 성료

시흥연꽃테마파크, '2018 연근 캐기 체험행사' 성료 - 1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20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시흥연꽃테마파크(시흥시 관곡지로 139)에서 '2018 연근 캐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시흥시민 약 100여 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다 같이 연 캐러 가자'를 주제로 시민들이 연근을 직접 캐보면서 도심에서 수확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됐다.

특히 부모와 함께 참가한 어린이들은 진흙에서 뒹굴고 즐기며 신나는 하루를 즐겼다.

가족과 함께 참여한 한 시민은 "가까운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연근 캐기 체험을 할 수 있어 좋다"며 "내년에도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날 체험행사뿐 아니라 시흥시 연을 생산하는 농가 및 연 특산물을 제조 판매하는 관련 단체를 홍보하는 연마켓도 열려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김미화 소장은 "연근 캐기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 좋은 체험행사로 시민 곁에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031-310-6220)으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시흥시청 보도자료
[2018-10-24일 10:3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