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내용보기 | 인쇄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한국영어교육학회와 교육협력 MOU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한국영어교육학회와 교육협력 MOU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총장 김중렬)은 지난 1일 사이버관에서 한국영어교육학회(회장 김해동)와 교육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 이선영 TESOL대학원 부원장, 성은경 영어학부 교수, 한국영어교육학회 김해동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과 한국영어교육학회의 상호 발전과 협력 증진을 위한 것으로, 양 기관은 학문적 교류 및 유대 등의 교육협력과 상호 학술행사 교류 및 지원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영어교육 분야의 학문적 이론을 실제 교육 현장과 연계해 연구 분야 질적 제고와 우수한 인재 양성에 주안점을 두기로 했다.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은 "영어교육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양 기관의 협력이 대학원생의 학술 역량 강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이고 탄탄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실질적인 교류를 이어나가 함께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으로, 정규 TESOL 석사학위와 테솔수료증이 동시에 수여되는 과정이다.

우수한 교육 및 연구역량을 갖춘 내·외국인 교수진, 이론과 실용교육을 융합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테솔대학원은 12월 6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rad.cufs.ac.kr) 또는 전화(02-2173-2290)로 문의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보도자료



[2018-11-09 11:35] 송고
출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