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원주시, '청년층 취업 성공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원주시, '청년층 취업 성공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 1

강원 원주시가 29일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2018년 하반기 '청년층 취업 성공 아카데미' 참여자를 모집한다.

'청년층 취업 성공 아카데미'는 점차 다양화·전문화되고 있는 취업 동향에 맞춰 청년 구직자들의 역량 강화 및 실전 면접 준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대 이상 청년층 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원주시 채용시장의 이해와 접근 전략, 효과적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에 대한 이론 습득은 물론 면접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전 면접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13일부터 27일까지 원주시청 홈페이지 취업 정보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원주시청 기업지원일자리과 또는 일자리지원센터에 방문, 팩스(033-737-4813), 이메일(ysg07218@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백은이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청년층 취업 성공 아카데미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변화하는 채용시장의 최신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1:1 면접 코치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원주시청 보도자료
[2018-11-12일 15:3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