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제3회 원주시 행복육아 아카데미 개최

제3회 원주시 행복육아 아카데미 개최 - 1

강원 원주시는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 원주시청 백운아트홀에서 '제3회 행복육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지난 3월 유인경 (전)경향신문 편집부국장 및 7월 행복한아이연구소 서천석 소장의 강연에 이어 올해 3회째 맞이하는 이번 행복육아 아카데미는 개그우먼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의 투맘쇼 공연으로 꾸며진다.

투맘쇼는 2016년 7월 서울 홍대 코미디위크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진주 논개제, 춘천 닭갈비 축제, 코리아 베이비 페어 등 여러 축제에 초청된 바 있으며 한국교육개발원, 서울시청 주관 세종문화회관, 보건복지부 주관 전국 6개 도시 육아지원센터, 서울 중앙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구청별 공연 등 다양한 정부 기관에서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현재 아이를 키우며 똑같은 고민과 삶을 사는 세상의 모든 엄마, 아빠들에게 따스하고 담백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 코미디쇼로 원주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엄병일 기획예산과장은 "지난 서천석 소장님의 강연은 아이를 위한 올바른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였다면 이번 공연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의 공감을 끌어내 함께 웃고 울며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원주시에 거주하는 부모님들과 함께하는 행복육아 아카데미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원주시청 보도자료
[2018-11-14일 11:2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