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CMS에듀, 나주영재교육센터 개원설명회 성황리 종료

CMS에듀, 나주영재교육센터 개원설명회 성황리 종료 - 1

CMS 나주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가 12월 개원을 앞두고 지난 2일 호텔코어 연회장에서 개원설명회를 진행했다.

혁신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나주인 만큼 지역 내 학부모 100여 명이 설명회장을 찾아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이번 설명회는 'CMS에서 미래 교육의 길을 찾다'를 주제로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 ▲새로운 시대의 창의적 인재상 등을 다뤘다.

한태훈 CMS에듀 교육운영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CMS의 인재 양성 노하우를 소개하고 미래 교육에 관한 학부모의 궁금증에 답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CMS 입학전형 무료 검사권, 수학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십계명 핸드북, 즐겁게 수학을 배우는 '학습만화' 등이 증정됐다.

CMS 나주영재교육센터 송지은 센터장은 "설명회에서 융합 사고력 교육에 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CMS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독보적인 콘텐츠를 통해 나주 지역 학생과 학부모의 갈증을 해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MS 나주영재교육센터는 12월 개원을 앞두고 11월 20일과 27일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하고 11월 한 달간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실시한다.

설명회와 진단평가 예약은 나주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 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80여 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고력 교육과 영재학교 입시 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CMS에듀 보도자료
[2018-11-15일 14: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