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Makeblock, Gratnells 스토리지 솔루션과 교육 협업 발표

(선전, 중국 2018년 1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교육 솔루션 공급업체인 Makeblock[http://makeblock.com/ ]이 중국 교육 시장에 최첨단 STEAM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육 스토리지 시스템인 Gratnells[https://www.gratnells.com/ ]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Makeblock은 Gratnells와의 협업을 통해 편리한 선진 STEAM 교실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흥미로운 교실 공간을 만들며, 리소스에 대한 통제된 접근을 허용하고, 창의성을 고무시킬 계획이다.

STEAM 교육 로봇 키트 및 커리큘럼 리소스로 구성된 Makeblock은 기술과 교육의 심층적인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학교, 교육 기관 및 가정에서의 STEAM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대상으로 가장 완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츠 솔루션, 그래픽 프로그래밍 및 최고 수준의 로봇 대회를 제공한다.

Makeblock 설립자 겸 CEO Jasen Wangdms "Gratnells와의 파트너십은 모든 교육자로부터 많은 환호를 받았기 때문에 진정한 윈윈"이라며 "자사는 아이들의 교육 향상에 먼저 중점을 두는 Gratnells와 같이 생각이 비슷한 회사와의 협업을 항상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Makeblock은 미국, 네덜란드, 일본 및 홍콩에 500명이 넘는 직원과 자회사가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Makeblock은 1,600개가 넘는 글로벌 채널 파트너와 협력했고, 140개국 이상에서 비즈니스를 구축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및 일본의 SoftBank C&S와 같은 전략적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했다. 전 세계 2만 개 이상의 학교가 Makeblock의 STEAM 솔루션의 혜택을 받았다.

Gratnells의 Commercial Director인 Spencer Randon은 "자사가 교육 환경 전반에 걸쳐 계속 확장하는 중에 Makeblock과 제휴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Gratnells 트레이에 Makeblock을 담으면 Makeblock의 배치와 저장이 더욱 효율적으로 이뤄지므로, 교사는 학습 결과를 향상하기 위해 가르치는 진정으로 중요한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40년 동안, Gratnells는 트레이 스토리지 시스템을 사용해 가구 모델을 만들고 상업화하는 국제적 선도 학교 가구 제조업체와 협업을 맺었다. Gratnells 트레이는 매우 인기 있는 것으로 입증됐으며, 현재 거의 모든 교실에서 볼 수 있다.

국제적인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Gratnells의 BSI 검사필 트레이(BSI tested tray)는 무거운 것을 담는 교육 용도로 설계됐다. 상자는 12가지 색상과 서로 다른 4가지 높이(F1 얕은 3인치 깊이 트레이, F2 깊은 6인치 트레이, F25 더 깊은 9인치 트레이, F3 12인치 점보 트레이)로 제공되므로, 교사는 필요에 맞게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Gratnells 트레이는 내구성 있게 제작됐지만, 모두 완전히 재활용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makeblock.com 및 www.gratnells.com을 참조한다.

Makeblock 소개
2013년에 설립된 Makeblock Co., Ltd는 굴지의 STEAM 교육 솔루션 공급업체다. Makeblock의 사명은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것을 돕고, 교육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키트, 전자 빌딩 블록 플랫폼, Maker 로봇 플랫폼, 교육 과정 및 비주얼 프로그래밍 앱을 제공해서 아이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Makeblock은 이러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과 운영 이벤트를 개발함으로써 모두가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창조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창작의 문턱을 크게 낮추고 있다.

Gratnells 소개
Gratnells는 교육 시장 부문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스토리지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제작하는 학교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다. 학교 스토리지를 전문으로 하고, 선도적인 가구 제조업체부터 선진 STEM 키트 공급업체에 이르기까지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는 Gratnells 트레이는 65개국 이상에서 학교 및 설비 공급업체가 채택한 최고의 상징적인 스토리지 시스템이다. Gratnells는 주요 프레임과 부차적인 프레임 그리고 카트 범위를 확대해 보육원 및 조기 학습 센터까지도 포함했으며, 병원 및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의 주요 공급업체가 됐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14/2299726-1
Makeblock's STEAM Lab

출처: Makeblock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1-15일 17:0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