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텐센트 클라우드 한국 콘퍼런스, 최신 게임 세계화 솔루션 선보여

(한국 부산, 2018년 1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 텐센트(Tencent)가 세계적인 게임업체와의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최신 산업 솔루션을 선보이고자, 지난 14일 한국 부산에서 텐센트 클라우드 한국 콘퍼런스(텐센트 클라우드 Korea Conference)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는 다오 펑(Dao Feng) 텐센트 클라우드(Tencent Cloud) 부사장과 권명자 스카이엔터테인먼트 대표가 마찬가지로 부산에서 열린 지스타(G-STAR) 2018 박람회에 앞서 텐센트 클라우드의 게임 역량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차원에서 수백 명의 개발자와 임원들을 대상으로 연설했다.

다오 펑 텐센트 클라우드 부사장은 "자사는 경쟁이 치열한 첨단 게임 부문을 가진 한국을 중요한 시장으로 여긴다"며 "자사는 한국은 물론 전 세계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를 위해 자사의 게이밍 노하우로 풍부해진 굴지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텐센트 클라우드 한국 콘퍼런스는 '범세계적 플레이어 연결(Connecting Players Around the World)'이라는 박람회 주제에 맞춰, 자사의 세계적인 서비스를 부각시키고자 텐센트 클라우드 국제 기반시설, 네트워크 최적화, 인터넷 정보보안 보호, 서비스 인터페이스, 게임업체를 위해 지연 시간과 네트워크 지역 같은 흔한 문제의 해결을 위해 개발한 Global Application Accelerate Platform (GAAP)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역량과 사례 연구를 선보였다.

또한, 텐센트는 자사의 다양한 게이밍 에코시스템과 텐센트 클라우드로 지원되는 게이밍 솔루션의 핵심 역량을 포함해 게임 사업을 개발하고 운영한 자사 경험도 소개했다. 텐센트 클라우드의 고속 상호연결 국제망은 세계 곳곳의 대다수 플레이어를 커버하며, 24x7 Full Path Control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텐센트 클라우드의 전문가들이 서버, 객체 기반 저장,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및 기타 텐센트 클라우드 솔루션 간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며, 믿을 수 있는 클라우드 이동 솔루션 등을 포함해 게임을 위한 핵심 우선순위를 심층적으로 소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게임 사업과 국제 게임업체의 세계적 확장을 촉진하는 텐센트 클라우드의 강점을 선보였다. 텐센트 클라우드는 세계 시장에서 자사의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Tencent 소개
Tencent는 기술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의 삶의 질을 높인다. Weixin과 QQ와 같은 소셜 제품은 사용자를 게임, 비디오, 음악, 책 등이 포함된 풍부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결한다. 독자적인 타게팅 기술은 광고주가 중국 내의 수억 명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공지능과 같은 인프라 서비스는 파트너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16/2301626-1
텐센트 클라우드 한국 콘퍼런스

출처: 텐센트 클라우드(Tencent Clou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1-16일 20:4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