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증평군, '제19회 증평군농업인의 날' 행사 개최

증평군, '제19회 증평군농업인의 날' 행사 개최 - 1

증평군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 해 동안 농사일에 힘쓴 농업인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20일 증평읍 송산리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증평군농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홍성열 증평군수를 비롯해 농업인,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증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연재형)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쌀 소비 촉진 일환으로 가래떡 및 쌀찐빵 나누기, 노래자랑, 장기자랑 등이 펼쳐졌다.

또 2018년 농업인 대상에 선정된 유영돈(남, 60세) 씨에게 상이 전달됐다.

군 농정과 홍금종 주무관(45세)과 농업기술센터 유희선 농촌지도사(37세), 농협중앙회 증평군지부 김진섭(26세) 씨, 증평농업협동조합 김태화(42세) 씨에게는 농업인단체협의회장 감사패가 수여됐다.

행사에 참석한 홍성열 군수는 격려사에서 "오늘 행사가 농업인 여러분이 하나 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라며 농업발전의 선도적 역할에 매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로 농업이 국민경제의 근간임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키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지난 1996년 지정됐다.
(끝)

출처 : 증평군청 보도자료
[2018-11-20일 15: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