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GCL System Integration, 최초의 국제 CSR+ 재보험 인증서 받아

(상하이 2018년 12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GCL System Integration (002506.SZ) (GCL-SI)이 Swiss Reinsurance Company의 CSR+ 신뢰도 시험 프로그램을 통과하고, Swiss Reinsurance (Swiss Re)의 CSR+ 표준을 통해 발행된 최초의 국제 재보험 인증서를 받았다. 태양광 패널의 품질과 전력 성능을 평가하는 매우 엄격한 시험 기준인 CSR+는 현재 IEC61215와 IEC61730 표준의 시험 요건보다 훨씬 더 엄격하다. GCL-SI는 매우 엄격한 이 시험을 통과한 세계 최초의 기업으로, 자사 패널의 우수한 성능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대대적으로 증명했다.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지점과 계열사를 보유한 Swiss Re는 세계 최대의 재보험 회사 중 하나다. 2018년 초, Swiss Re는 'Solar Panel Code of Practice: International Guideline on the Risk Management and Sustainability of Solar Panel Warranty Insurance(SPCoP)'를 발표했다. SPCoP의 핵심 내용인 CSR+는 태양광 패널의 품질과 전력 성능에 관한 신뢰도 시험 기준을 규정한다. 이 시험은 모든 생산 공장에 대한 포괄적인 공장 감사를 비롯해 패널 합성물 신뢰도 시험 프로그램까지 포함한다.

GCL-SI 부사장 He Deyong은 "CSR+는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시험 표준 중 하나"라며 "자사가 매우 엄격한 이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한 것은 자사 제품의 신뢰도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한편으로, 전문 에너지 보험사 Alltrust Insurance Company의 직접 보험업은 Swiss Re의 재보험 지원과 더불어 견고한 보험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자사의 시장 개발 계획을 강력하게 지원한다"면서 "앞으로 재정, 보험 및 제조 분야에서 Swiss Re와 더욱 협력하고, 대체에너지 산업에서 성장 가속화를 지원할 기술 교류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CSR+ 표준은 최신 신뢰도 시험 표준이며, 현재 IEC61215와 IEC61730 인증이 요구하는 수준보다 훨씬 더 엄격하다. Swiss Re는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갖춘 고객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시행하는 것을 비롯해 가치 투자와 지원이라는 철학을 항상 고수했다. Swiss Re의 CSR+ 신뢰도 시험 프로그램을 통과한 세계 최초의 기업인 GCL-SI는 인증서 유효 기간 중에 생산하는 패널에 대해 Swiss Re로부터의 재보험은 물론 Alltrust Insurance Company가 제공하는 보험도 받게 된다. 이 동맹은 GCL-SI 패널의 우수한 성능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강조하는 것이다. Swiss Re가 제공하는 재보험 지원은 GCL-SI 패널의 품질에 대한 강력한 인정이며, 패널 판매에 대한 강한 보증을 제공한다. 한편, Swiss Re는 보험 솔루션과 수십 년에 걸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재정 및 자금 조달 비용을 낮추도록 지원한다.

GCL-SI는 1급 패널 제조업체로서 제품 품질을 우선순위로 삼으며, 안정성과 믿을 수 있는 제품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었다. GCL-SI는 그리드 패리티(grid parity)에 대한 대응의 중심이 비용 절감과 혁신 증대가 되어야 한다고 지속해서 강조한다. GCL-SI는 높은 품질과 낮은 가격 대비 성능으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GCL-SI 소개
GCL System Integration Technology Co., Ltd.(SZ:002506)(GCL-SI)는 GOLDEN CONCORD Group (GCL)의 자회사다. GCL-SI는 원스톱 첨단 통합 에너지 시스템을 제공하며, 세계 굴지의 태양 에너지 업체가 되는 데 전념하고 있다.

Swiss Re 소개
Swiss Re 그룹은 재보험, 보험, 그리고 보험 기반의 기타 위험 전이 상품을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으로서, 세계의 회복 탄력성을 높이는 데 일조한다. Swiss Re는 자연재해부터 기후 변화까지, 노화하는 인구부터 사이버 범죄까지 다양한 위험을 예측하고 관리한다. Swiss Re 그룹의 목적은 사회의 번영과 진보를 지원하고, 자사 고객을 위해 새로운 기회와 솔루션을 창출하는 것이다. 1863년 스위스 취리히에 설립되고, 현재에도 취리히에 본사가 있는 Swiss Re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약 80개 사무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그룹은 1995년에 중국에 진출했으며, 2003년에 베이징 지점을 설립하고 중국 전역에서 다양한 재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05/2318271-1
최초의 국제 CSR+ 재보험 인증서가 GCL System Integration에 발급됐다.

출처: GCL-S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12-06일 20:0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