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합천군, 합천군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합천군, 합천군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1

합천군합창단이 주관하는 제18회 합천군합창단 정기연주회가 6일 저녁 7시 합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렸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이번 공연에는 문준희 합천군수와 석만진 합천군의회 의장, 강백경 합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윤철 경상남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석봉 지휘, 이란희 반주로 Cantate Domino, 못잊어, Jambo, 당신이좋아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공연장을 아름다운 목소리와 선율로 수놓았다.

특히 기쁨과 사랑, 희망의 노래, 초청공연, 외국 민속음악, 우리 가요의 총 5부로 구성해 다채로운 주제로 진행된 이번 연주회는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했다.

이날 초청공연을 위해 초대된 재즈 그룹 Chiroject가 Isn't She Lovely, Misty 등 3곡을 연주해 정기연주회를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합천군합창단 황숙희 단장은 " 앞으로도 군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더 노력해 아름다운 하모니의 노래를 들려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합천군합창단은 지난 1996년에 창단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한 연습을 통해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합천예술제, 대야문화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및 행사에 출연해 군립 합창단으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끝)

출처 : 합천군청 보도자료
[2018-12-07일 14:3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