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쌍용차,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 개최

쌍용차,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 개최 - 1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가족들이 오토캠핑빌리지에 모여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함께하고 뜻깊은 선물을 주고받으며 풍성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었다고 1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는 지난 주말인 8~9일 충북 제천시의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됐다.

이날 입소한 고객 전원에게 웰컴 기프트로 크리스마스 아로마 캔들을 증정했고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만들기를 비롯해 ▲소망 트리 함께 만들기 등 체험행사와 ▲딜라이트 매직쇼 ▲작은 음악회를 함께 관람하며 다른 이들보다 보름 앞선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었다.

해가 진 빌리지에서는 일일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스태프가 텐트를 방문, 깜짝 선물을 배달하는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어린이들에게 뜻밖의 즐거움을 안겨 주기도 했다.

쌍용차는 오토캠핑빌리지를 오픈하면서 월 1회 토요일을 쌍용차 가족의 이름으로 하나 되는 '쌍용패밀리데이'로 지정하고 매월 새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토캠핑빌리지 이용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2-794-0900, event@smotor.com)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쌍용자동차 보도자료
[2018-12-10일 11: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