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클럽메드,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 실시 - 1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성큼 다가온 추위와 함께 연말을 맞아 '2019 겨울 시즌 홀리데이 보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 28일까지 겨울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예약 시 리조트 패키지와 항공 포함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겨울방학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와 설날 등 여행 성수기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클럽메드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최근 워라밸 열풍으로 남은 연차를 소진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낭만적인 연말, 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서운 바람과 겨울의 찬 공기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지친 마음을 녹여줄 액티비티와 휴양의 천국 발리를 추천한다.

발리니즘이 가득한 이국적 리조트에서는 아트&크래프트, 선셋 요가 등 진정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일 년 내내 진행된다.

그 밖에 푸켓, 산야, 빈탄 등 클럽메드 썬(Sun) 리조트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겨울 스키 여행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올겨울 리노베이션으로 새롭게 태어난 파우더 스노의 성지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에서 최고의 스키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사호로 리조트는 21가지의 다양한 슬로프와 환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파우더 스노로 스키 마니아들에게는 지나칠 수 없는 스키 명지다.

또한 클럽메드의 스키 강습 서비스를 통해 겨울 스키를 처음 접해보는 아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스키 경험을 선물해 줄 수 있다.

한편 홋카이도 관광진흥기구가 지원하는 '홋카이도 부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홋카이도 여행 수요를 증대를 목적으로 홋카이도 관광진흥기구가 클럽메드 사호로와 토마무 리조트 이용 시 1인 1박당 14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년 2월 27일 체크아웃 기준 만 4세 이상 고객에 한해 지원금 소진 시까지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 경제적으로 겨울 여행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뜻깊은 연말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늦기 전에 겨울 성수기 여행지들을 선점해 클럽메드를 통해 워라밸 힐링 휴가를 여유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02-3430-15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클럽메드 보도자료
[2018-12-11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